스톰비오피스센터는 상주매니저를 통해 관리되며, 평일 오전9시부터 18시까지 방문상담이 가능합니다.
(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컨설팅을 병행한 센터장과의 면담 및 상담은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상담예약을 하시면 됩니다.
스톰비오피스센터는 상주매니저를 통해 관리되며, 평일 오전9시부터 18시까지 방문상담이 가능합니다.
(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컨설팅을 병행한 센터장과의 면담 및 상담은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상담예약을 하시면 됩니다.
스톰비오피스센터에서는 입주사를 대상으로 사업에 필요한
특허, 마케팅, 경영, 사업계획서작성 및 R&D무상지원자금(최대2억원까지 대출이 아닌 무료 지원) 등에 관한
다양한 컨설팅자문을 무상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, 전문 사이트 또한
운영중에 있습니다. 비즈트레인 사이트 클릭 -> http://www.biztrain.co.kr
센터에 방문하시어 언제든지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하세요.
감사합니다.
각 실에는 책상, 의자 등 업무에 필요한 기본용품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.
컴퓨터 사용이 필요한 경우 개인컴퓨터만 준비하셔서 입실하시면 됩니다.
단, 개인 책상 및 의자 등 개인물품 반입이 필요한 경우에는 스톰비 관리자와 협의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.
감사합니다.
입주절차 입니다.
우선 스톰비홈페이지 접속된 상태에서 "고객서비스>자료실>1.입주계약서"를 다운로드 합니다.
1. 사용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 (호실 및 계약관련 정보는 스톰비 매니저가 작성해 드립니다.)
2.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계약자(대표자)의 신분증 사본을 준비합니다.
3. 계약하신 사무실 사용료를 납부합니다 (입금계좌: 신한은행 100-027-927093 예금주:아이디피쉬)
*신규사업자일 경우, 사용 계약서를 지참 하시고 가까운 세무서에 가시면 사업자등록이 가능하며 이후 사업자 사본을 사무실에 제출하여 주시면 됩니다.
*사업자가 없는 예비창업자 또는 프리랜서분은 주민등록등본 과 신분증 사본을 준비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. (단, 입주시점으로 3개월 미만 등본)
사업자등록증 사본은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서류입니다.
준비 완료 후 스톰비 오피스센터를 방문하셔서 입금 완료 후 서류제출이 완료되시면 즉시 입주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.
스톰비 홈페이지의 자료실 및 회의실 예약 등의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.
감사합니다.
사무실 사용료에는 냉난방/인터넷/ 등은 평수에 따른 고정비로 사용료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. (단, 과도한 냉난방기의 사용으로 월 평균금액을 초과할 경우 관리비는 추가 및 인상될 수 있습니다.) 스톰비 오피스센터 회원사는, 센터 내의 회의실, 세미나실, 카페 및 접견실, OA 등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스톰비 오피스센터에 전화 문의 또는 방문하시면 공실현황과 금액에 관한 안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세금계산서는 매월 15일, 28일 기준으로 발행됩니다.
예) 1월5일 입주했을 경우 세금계산서는 15일 발행되며,
세금계산서와 별개로 1월5일까지 입주비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.
또한 세금계산서는 원하시는 방법으로 팩스, e-메일, 우편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원하시는 방법은 카운터에 문의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공실이 발생할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. 사용시에는 꼭 전화상담(070-7702-7884)을 통해 공실이 발생하였는지 매니저와 상의하세요.
스톰비 오피스센터는 카페 및 휴게공간은 물론 프린터, 팩스, 복합기, 노트북, 스마트패드 등과 사무용 책상, 의자등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느시간대에도 사용가능합니다.
스톰비오피스센터는 상주매니저를 통해 관리되며, 평일 오전9시부터 18시까지 방문상담이 가능합니다.
(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컨설팅을 병행한 센터장과의 면담 및 상담은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상담예약을 하시면 됩니다.